-
아가들에게 먹일 사료가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0.11
-
날씨가 쌀쌀해져 걱정이네요.
깔아줄만한거랑 이불,방석,아가들옷이랑 사료샘플들 보내요.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냈음 좋겠어요.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
13.10.09
-
잘지내시죠~지난주백돌이사료보냈다고생각했는데~결재창오류가나서안된걸잊고있었네요~ㅋㅋ오늘램스피아보냈구요옥션구매 통근개밥이예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10.07
-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CJ대한통운 6810-3281-9141 입니다. 토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3.10.04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0.03
-
오랫만에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상아님의 후원품이 우체국에 도착했는데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27
-
추석 잘 보내셨나요?/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9.23
-
연휴기간에도 여러분들의 따뜻한 후원품을 찾았어요. 오늘이 연휴 마지막날인데, 즐겁고 픙성하게 잘 지내셨을거에요. 모처럼 긴 연휴를 보냈지만 좀 아쉽네요. 또 다시 시작이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22
-
회원님들, 즐거운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14
-
11 일 이후의 회비후원은 추석연휴가 끝나면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14
-
월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08
-
무더운여름 고생이 많으셨을꺼 같네요^^
후원금 사용내역과 애기들 사진들을 자주 올려주신다면 더많은 후원이 들어오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작성자
레오아빠
작성시간
13.09.07
-
더운여름 잘 지내셨는지요
올여름은 너무 힘들었네요. 이제 시원해져서 살것같아요.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3포
강아지캔 100gx24개 3박스
소장님 드실 식품 보냈습니다. 추석 때문에 빨리 배송될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3.09.06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06
-
매일매일 전쟁을 치루면서 살다보니 정신이 없네요 까페 들러와서 여유롭게 들러볼시간도 없고 ~사는게 왜그런지
백돌이 사료 램스피아 한포하고 cs홈도그 5kg 2포인지 4포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렇게 아가들 사료 보냈어요
더운여름 잘견디어주어 모두들감사합니다 자주 못들어와도 양해부탁드려요 ^&^ 소장님께도 안부전합니다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9.05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여름을 잘 지내서 다행이네요
작성자
식염수사나이
작성시간
13.09.04
-
아지피아 한포 보내요. CJ대한통운 6808-5441-7804 입니다. 늦어도 목요일 도착할거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3.09.03
-
한진택배 4051 - 7868 - 3000 소장님 드실 국 보냅니다~
작성자
머쉬멜로
작성시간
13.09.02
-
어제, 예초기가 고장나서 정산에 나가서 고쳤어요. 그리고 후원품도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