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회비후원 내역은 다음번에 함께 내역을 올릴게요. 회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11
  • 동부 3032-0766-1245 로 프로베스트캣 7.5 한포 보냈습니다.^^ 배송완료라고 뜨네요. 확인부탁드려요.
    아지피아도 1포 주문했는데 송장번호 뜨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 신문지와 소장님쓰실 생필품 조금 준비해두었는데 이것도 보낼게요^^
    작성자 moya 작성시간 13.03.11
  •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10
  • 오늘, 후원품 찾았고 내역을 올렸어요. 보호소엔 바람이 더 세게 불어서 통화 음질도 안좋고 소장님은 춥다고 후원내역만 불러주고 얼른 보호소로 들어갔어요. 꽃샘바람은 뼈속을 파고 든다더니... 맞는 말이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04
  •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현대택배 221162114084 입니다. 화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3.03.04
  • 바쁘다 보니 2월이 짧은 지도 모르고 후원금을 깜빡했네요~ 2월분 막 입금했습니다~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늘 감사합니다. 작성자 무지비 작성시간 13.03.03
  • 이지연님, 후원품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그리고 후원품들도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03
  • 안녕하세요 제가 보낸 후원물품이 잘 도착했는지 궁금합니다. 대한통운 696-394-4050입니다. 운송장 조회해보니 27일 배달완료라고 나오긴하는데...
    홍성사업소에 있다고 하고 후원내역에도 올라오지 않아서 분실된 건 아닐까 살짝 걱정이 되어서요 ㅠㅠ
    그럼 좋은 주말 보내시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참고로 제 이름으로 보냈습니다^^)
    작성자 치토스쿵 작성시간 13.03.02
  • 오늘 올리지못한 후원품들은 후원자님들의 성함이 없어서 쇼핑몰과 통화한 다음에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01
  • 사료,캔 보냅니다...현대 1008-4352-1811 입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엔츠 작성시간 13.02.28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겨울이라서 전기를 너무 많이 써서 누전기 용량이 큰걸로 교체했어요. 내일은 철망을 보수해야 해서 소장님이 엄청 바쁘실텐데 모래,3월1일에 후원품 내역을 전화해주신대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2.27
  • 조금이나마 사료 후원좀 하려하는 데요 아가들 사료는 뭘 준비해야 되는지 궁금해서 연락 드렸는데 통화가 않되네요
    시간되시면 연락한번 주세요~^^그럼 수고하세요
    작성자 엔츠 작성시간 13.02.27
  • 봄이오려나봐요^&^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그래도 청양은 아작 겨울이겠죠~ 백돌이사료 보냈어요 아가둘 사료 후원ㅁ 못하고 백돌이것만 보냈어요 제가 요즘 어린아갱이 한마리에게 사료 먹이느냐고 ㅋㅋ또 오지랖 발동햇죠 요것이 어찌알았는지 집으로 와서 밥달라고 냐용 냐용 하네요 그재미에 밥주고 곁을주었더니 애교 부려요 만져달라고 ~~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2.27
  • 내일, 후원품 ^^^ 찾을게요. 후원품들을 한번에 찾으려 하다보니 좀 늦어졌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2.26
  • 아지피아 20키로 한포 보냅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날 도착할거 같아요~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2.23
  • 램스피아 20kg 주문했습니다 [ 현대택배 221162089315 ] 운송장번호는 발부되었는데, 주문접수만 하고 아직 발송은 안한 것 같습니다. 아마 내일이나 모레 도착할 것 같습니다. 막바지 꽃샘추위 온다고 하니 건강유의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3.02.22
  • 안녕하세요? 제가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쇼핑몰이 샤인플러스이고요, 송장번호는 제가 알려드린 그 번호만 적혀있는데 13일에 주문했구요, 현대택배로 14일에 배송된 걸로 되어 있네요. 작성자 한손둘리네 작성시간 13.02.21
  • 한손둘리네님 ^^^ , 샤인플러스, 현대택배로 아지피아 3포와 1 포 모두 4포를 받았는데 ..님이 적은 송장번호와 달라요. 쇼핑몰에 확인해주세요. 17일에 보내셨으면 오늘 소장님이 찾은 후원품중에 있어야해요. 샤인플러스는 송장번호를 알려줘도 후원자님을 확인할수없어서 제가 확인할수없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2.21
  • 오늘, 후원품 찾았고 소장님한테 내역을 들었는데 대부분 후원자님들의 성함이 안적혀있어서 내일 쇼핑몰에 전화해서 알수있는데까지 알아보고 내일,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2.21
  • 너무 오랜만에 들려서 죄송해요.. 저번달에 사료를 제가 정신이 없다보니 보내질 못해서 방금전에 아지피아3포 보냈습니다.
    아이들 사료가 거의 떨어져간다는 글을 보고 너무 신경을 못쓴게 죄송합니다.
    작성자 뽀그리(김진선) 작성시간 13.02.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