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비오는데.. 시골집에 있는 강아지가 보고싶은데요 ㅠ 작성자 김지돌 작성시간 06.07.04
  • 장염주사약, 전기줄( 굵은것, 가는것) 전기코드 두 박스 이러케 사서 간다구 보고하시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소독약을 뿌리려면 등에다 메고 해야되는데, 애들이 또 끈을 물어뜯어서 끈과 소독약 , 주사기, 모기장,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오동언니, 소장님 깜빡 하는 거 이해해주세용. 전화할때 몇번이나 내가 확인을 하는데도 이런 일이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참, 오동언니 후원품 보낸것 중에 편지와 사료 한 종목을 빠뜨렸다고 이제야 소장님이 말하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저도 오늘 칼국수 하려고 하는데, 이런 날에 제격이지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점네님~힘내세요~비오는 날엔 수제비or 칼국수, 김치부침개 드시고 낮잠 ㄱㄱ 하세용^^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7.04
  • 비가 오네요...기분도 몸도 다 쳐지는게 넘 힘이드네요...ㅜ.ㅜ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04
  • 자계란에 올린 글을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4
  • 강아지 분양 받을수 있어요?^-^ 작성자 김지돌 작성시간 06.07.03
  •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미용과 풀깍기 두 문제가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해결 완료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내일과 모래, 비온다구하는데, 소장님이 적당한 날을 잡아서 구입하실거에요. 어제와 오늘, 연달아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샤프란님, 백승란님, 최현아님, 핑구맘님 께서 기계값 후원해주셨고, 까미님 정말 고마와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여러분, 기계값 모금 완료 입니당 !!! 소장님께 드리는 여름 특별 보너스 ,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초롱님 감사드려요. 울 라이언 형제 미용하신거예요?? 많이 힘드셨을텐데... 녀석들 시원하고 좋겠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3
  • 어제 미용봉사 잘 다녀왔습니다ㅎ힘들었지만 보람있었어여^^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여^^ 작성자 신초롱a 작성시간 06.07.03
  • 우리가 꼭 필요한 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질때의 그 소중함과 뿌듯함이 힘을 실어줍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젤라몸종님, 카페 분위기를 업시켜줘서 감사드리구, 그 옆집 언니 성함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우리 급한 애들 미용했구, 또 풀깍는 기계 모금도 열심히 해주셔서 고마울 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3
  • 선풍기..저희 옆집언니가 보낸건가봐요.^-^ 며칠전에 하나 보냈거든요. 청양보호소사정을 애기했더니..하핫 작성자 젤라몸종 작성시간 06.07.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