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점네님 곧 뿌릴 듯 합니다요...^^;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쾌청하시기를~!! 작성자 깜비(김미좌) 작성시간 06.06.08
  • 빨리 비가내리고 말았으면 좋겠네요..날씨 이게 멈니까??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8
  • 오늘은 바람이 시원한 날이네요~ 내일은 비온다죠?? 오늘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08
  • 저도 한줄을,,,^^;; 선선한 밤입니다....다들 편안하시지요^_____^ 작성자 깜비(김미좌) 작성시간 06.06.07
  • 점네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6.07
  • 오늘 날씨가 영 심상치가 않네요...꼭 내 얼굴처럼...즐거운 하루보내삼~~^^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7
  • 반가워요^^나중에 봉사활동 같이가게 되면 재밌는 얘기도 많이해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06
  • 오~지성희님!! 저 혜천대 전산정보처리학과 나왔는뎅~~~ 반가워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05
  • 얼마 안 돼지만 아가들을 위해 좋은곳에 쓰였음 합니다^^ 앞으로 관심 더 많이 갖겠습니다.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05
  • 축제때 이벤트로 번 돈을 유기견을위해 쓰였으면 하여 오늘 후원금을 입금했습니다.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05
  • 안녕하세요..저는 혜천대학 동물사랑 동아리 회장입니다.^^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6.05
  • 헉헉헉..오늘 진짜 덥네요..저 죽어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5
  •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내일은 또 쉬는 날이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05
  • 점네님과 청양보호소 회원님들께서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6.04
  •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3
  • ㅎㅎ..수연님 수고하셨어요...^^..전 짐 캐드작업이 안되서 아침부터 띵가띵가...항상 놀지만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2
  • 오늘 일이 만땅이라서 점심도 못먹고 일했어요... 짐 퇴근하고 점심겸저녁겸먹어요...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6.02
  • 저도 우리 장금이가 보고 싶어 퇴근하고 곧장 집으로 ...장금이가 날 반겨 줄 것을 기대하면서....^^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06.01
  • 피곤에 쩌들어 퇴근하면 울핑구의 열렬한 환영에 피곤이 쏴~~~악 가시네요~~~온몸에 핑구의 테러 흔적이~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6.01
  • 헉헉헉헉헉~~~ 더워요~~~ 제 얼굴이 까맣게 되버렸어요 ㅋㅋㅋㅋ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6.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