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비가연님, 반갑습니다~~~~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06.01
  • 오늘도 화창한 날씨네요~어제 재미있게 보냈으니 오늘 하루는 차분하게 지내야겠어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 비가연 작성시간 06.06.01
  • 좋은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6.01
  • 다들 투표참여 하셨나요?? 하도많아서 누꿀 찍었는지 기억이... 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31
  • 하하하..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워요...애들이 혀를 내밀고 헥헥거리고 있겠네요..더위안먹어야 될껀데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31
  • victory 님 소중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30
  • 점네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30
  • 음하하...쥐꼬리 넣었습니다..담 알바때는 쩜 더 넣을수 있을듯...좋은하루요... 작성자 victory 작성시간 06.05.30
  • 오늘은 날씨가 말그대로 쥑이네요..^^..이기분을 보호소애들한테도 전달됐으면 좋겠네요..홧팅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30
  • 점심많이먹었어요.오전에오지출장에오후엔분당에..오늘은정신없이바쁘고..힘드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9
  • 수연님, 당도 높은 것 좀 드시고 빨리 피로 회복 하세요~~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05.29
  • 외할아버지 제사라서 어제 분당갔다 오늘 새벽에 공주로 다시 왔더니.. 피곤하네요..졸것같아요...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9
  • 음..청양보호소가 마니 힘든줄 몰랐음..낼 남은 알바비로 쬐금 후원할게용..쥐꼬리만큼이지만..ㅠ ㅠ 작성자 victory 작성시간 06.05.29
  • 저희 시댁이 청양이예요.. 앞으로 많은관심가질께여.... 작성자 루띠가을맘(김혜영) 작성시간 06.05.27
  • 날씨가 너무 안좋네요...피부병심한 애들은 정말 힘들겠어요..되면 다 긁어주고 싶네요..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27
  • 요즘 날씨도 덥고 불쾌지수도 높아지는 계절인것 같아요. 핑구맘님 화이팅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6
  • 비가 많이 온다는데 모두들 안전한곳에 피해있을수 있길 바랍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6
  • 그전에는 잘 몰랐는데 요즘은 눈오는 날하고 비오는 날이 정말 싫더군요. 떠도는 아이들이 생각나서요ㅠㅠ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6
  • 아~피곤하네여... 돈벌기 힘드삼 ㅜㅡ 힘내자~~빠샤 !!!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5.26
  • 주말까지 날씨가 안좋다는데...애들이 걱정이네요..감기라도 걸릴까봐...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