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수익금100%로 울 반려동물들을 위해 쓰여지구요. 까미사랑 밥 사려던 참인데 알게되서 주문했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26
  • http://www.100퍼센트.com라는 쇼핑몰입니다.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운영하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26
  • 청양보호소 힘내세요~_ ㅠㅠ 작성자 슈우 작성시간 06.03.24
  • 아멜리에님두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4
  •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24
  • 쓰인다고하시네요.보내주신다면 도움이 될거예요.청양이 시골이라 신문 구하는게 쉽지 않다고 하시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그리고 라디체님 저도 신문지가 쓰임이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요. 겨울에 불을 붙일때 아주 유용하게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한상궁마마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제가 보낼 휴지는 일반 휴지가 아니구요.. 재생휴지구요.. 100개 드리라서요.. 혹시나 하고 여쭤 본거예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22
  • 휴지는 생필품이잖아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9
  • 참.궁금해서 그러는데여...신문지를 모아서 드리면 쓸모가 있나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3.17
  • 근데 그 쪽도 휴지가 많이 필요한가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5
  • 소장님과 택배쪽과 연락이 됐나 모르겠네요... ?? 울 신랑이 바빠 낼 한포 보낸데요... 깜빡거려서..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5
  • 네...소장님 전화받았습니다...이불을 하나는 빨았는데 하나는 못 빨아서 드렸어요..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5
  • 태양엄마님께서 도착하면 바로 전화를 주실거예요. ^^ 확인되는데로 바로 글올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13
  • 헌 이불 보냈어요...오늘쯤 도착한다 했는데... 도착하면 답글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3
  • 보낼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2
  • 내가 보낸사료가 어디로 날라갔을까요?? 택배쪽에 알아보라구 말씀은 드렸구요.. 낼또 바뀐주소로 한포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2
  • 청양보호소를 후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라구 열심히 기도드리고 있었는데 핑구맘님이 오셨어요. 고마워요~ 작성자 221.139.18.*** 작성시간 06.03.11
  • 태양엄마님께서 정리되면 부르신다고했으니깐요 쫌만 기다려주세요!! 열심히 찍어 올릴께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