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수익금100%로 울 반려동물들을 위해 쓰여지구요. 까미사랑 밥 사려던 참인데 알게되서 주문했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26
-
-
청양보호소 힘내세요~_ ㅠㅠ
작성자
슈우
작성시간
06.03.24
-
아멜리에님두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4
-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24
-
쓰인다고하시네요.보내주신다면 도움이 될거예요.청양이 시골이라 신문 구하는게 쉽지 않다고 하시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그리고 라디체님 저도 신문지가 쓰임이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요. 겨울에 불을 붙일때 아주 유용하게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한상궁마마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2
-
제가 보낼 휴지는 일반 휴지가 아니구요.. 재생휴지구요.. 100개 드리라서요.. 혹시나 하고 여쭤 본거예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22
-
휴지는 생필품이잖아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9
-
참.궁금해서 그러는데여...신문지를 모아서 드리면 쓸모가 있나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3.17
-
근데 그 쪽도 휴지가 많이 필요한가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5
-
소장님과 택배쪽과 연락이 됐나 모르겠네요... ?? 울 신랑이 바빠 낼 한포 보낸데요... 깜빡거려서..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5
-
네...소장님 전화받았습니다...이불을 하나는 빨았는데 하나는 못 빨아서 드렸어요..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5
-
태양엄마님께서 도착하면 바로 전화를 주실거예요. ^^ 확인되는데로 바로 글올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13
-
헌 이불 보냈어요...오늘쯤 도착한다 했는데... 도착하면 답글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3
-
보낼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2
-
내가 보낸사료가 어디로 날라갔을까요?? 택배쪽에 알아보라구 말씀은 드렸구요.. 낼또 바뀐주소로 한포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12
-
청양보호소를 후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라구 열심히 기도드리고 있었는데 핑구맘님이 오셨어요. 고마워요~
작성자
221.139.18.***
작성시간
06.03.11
-
태양엄마님께서 정리되면 부르신다고했으니깐요 쫌만 기다려주세요!! 열심히 찍어 올릴께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3.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