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ㅎㅎ 사료 보낸 이한얼은 제 동생 이름이고여 ;; 여튼 사료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작성자
유키농
작성시간
05.08.12
-
슈우님 , rain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01
-
천사사랑님 정말 큰일날뻔 하셨어요. ㅠㅠ 그래도 다 나으셨다니 불행중 다행이네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01
-
청양보호소 이전 공사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으시죠? 회원님들 조금씩만이라도 모두 모두 동참합시다~
작성자
221.139.18.***
작성시간
05.07.29
-
더운 날씨에 강아지 고양이들도 모두 고생이겠네요 모두 힘내세요~~
작성자
슈우
작성시간
05.07.27
-
빨리 유기견들도 새주인을 만나서 행복했으면좋겠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지금은 실밥도 다 빼고 다 낫아가고있어여~ 우리강쥐때문에 다쳤지만 전 그래도 행복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제가 몇일전에 우리집미니핀들 잡는다고 팔이 살이찢겨진일이있어서여~ 유리에다가 팔대서유리가터졌거든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자주 못와서지송해여~ 그래도 유기견생각은 가슴속에서 생각하고있는거 아시져~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아이들 입양에 대한 부분은 직접 통화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25
-
저는 수원살고요. 고향은 청양 비봉 양사리 입니다 고향에 아버님 키우실 강아지 한마리 분양 가능한지요?
작성자
211.207.174.***
작성시간
05.07.24
-
천사사랑님 반가워요. *^^*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8
-
유기견홧팅!! 힘내~~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유기견얘들이 좋은주인만나서 행복했으면좋겠어여~ 저도 유기견키우고싶지만 미니핀4마리키워서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요즘 보호소있는얘들도 걱정이지만 식용견들도 걱정이예여~ 다음기사에서보니깐 눈물이 날려고해서...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천사사랑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4
-
유기견들아 힘내고 좋은주인 만나기를 바랄께~ 힘내고 아프지마~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3
-
팅커벨님 어제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올리지 못했어요. 모두 도착했구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3
-
쇼핑몰에서 똑바로 보내주셨는지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5.07.13
-
오동언니~죄송한데,청양에 타올15장이랑 페디그리 통조림700그람 28개 받으셨는지 확인좀주시겠어요?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5.07.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