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ㅎㅎ 사료 보낸 이한얼은 제 동생 이름이고여 ;; 여튼 사료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작성자 유키농 작성시간 05.08.12
  • 슈우님 , rain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01
  • 천사사랑님 정말 큰일날뻔 하셨어요. ㅠㅠ 그래도 다 나으셨다니 불행중 다행이네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01
  • 청양보호소 이전 공사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으시죠? 회원님들 조금씩만이라도 모두 모두 동참합시다~ 작성자 221.139.18.*** 작성시간 05.07.29
  • 더운 날씨에 강아지 고양이들도 모두 고생이겠네요 모두 힘내세요~~ 작성자 슈우 작성시간 05.07.27
  • 빨리 유기견들도 새주인을 만나서 행복했으면좋겠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지금은 실밥도 다 빼고 다 낫아가고있어여~ 우리강쥐때문에 다쳤지만 전 그래도 행복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제가 몇일전에 우리집미니핀들 잡는다고 팔이 살이찢겨진일이있어서여~ 유리에다가 팔대서유리가터졌거든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자주 못와서지송해여~ 그래도 유기견생각은 가슴속에서 생각하고있는거 아시져~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 아이들 입양에 대한 부분은 직접 통화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25
  • 저는 수원살고요. 고향은 청양 비봉 양사리 입니다 고향에 아버님 키우실 강아지 한마리 분양 가능한지요? 작성자 211.207.174.*** 작성시간 05.07.24
  • 천사사랑님 반가워요. *^^*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8
  • 유기견홧팅!! 힘내~~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유기견얘들이 좋은주인만나서 행복했으면좋겠어여~ 저도 유기견키우고싶지만 미니핀4마리키워서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요즘 보호소있는얘들도 걱정이지만 식용견들도 걱정이예여~ 다음기사에서보니깐 눈물이 날려고해서...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8
  • 천사사랑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4
  • 유기견들아 힘내고 좋은주인 만나기를 바랄께~ 힘내고 아프지마~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13
  • 팅커벨님 어제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올리지 못했어요. 모두 도착했구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7.13
  • 쇼핑몰에서 똑바로 보내주셨는지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5.07.13
  • 오동언니~죄송한데,청양에 타올15장이랑 페디그리 통조림700그람 28개 받으셨는지 확인좀주시겠어요?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5.07.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