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보호소가 너무 추워요. 고생하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2.09
  • 아지피아1포, 맥심모카골드 믹스, 쌍화차, 꿀생강차, 전기주전자 쿠팡으로 보냈어요. 작성자 신순애 작성시간 17.12.06
  • 맘이 쓰여서 아지피아 2포 구팡에서 구매했어요 7일 다들어갈거에요 ㅎㅎㅎㅎ 이제야 조금 아가들에게 덜 미안한데요
    부족하지만 섞여서 먹이세요 ㅎㅎㅎㅎ 참 생각난김에 햇반 210G *24(한박스) 보냈어요 겨울에 밥 해드시도 어려운데 전자렌지 데워 드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5
  • 사료 보냅니다 위메프에서 갈거구요 진도견 성견 10kg +4개 자견 8kg+4개 보냈어요 청양은 성견들이 많긴 하나 조단백이 부족하지나 않나 싶어 반반 샀으니 섞어서 먹여도될것 같아여 새로운 것을 시도했으나 조단백이 부족 한것같아 급 후회 하네요 겨울엔 조단백 조급 높은거 먹어야 하는데 ~~담엔 좀더 신중히구매해드릴게요 날이 추워졌어요 건강 챙기세요 ^^&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5
  • 날이 무척 추워졌네요- 친구들이 조금이나마 덜 춥게 따수운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작은 전기매트 와 이불 보냈습니다.
    우체국택배 61284-0210-3330
    작성자 octo 작성시간 17.12.04
  • 안녕하세요 힘드 계절이 왔죠 간만에 들어왔더니 아가들 사료가 잔득 와서 넘 좋았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저는 이달안에 조금 후원 할거구요 일단 금일은 소장님 드실 갈비탕 무국 뚝불고김 먼저 보냅니다 ㅎㅎㅎㅎ 아가들 사료도 보내드릴게요 건강하세여 소장님이 건강하셔야 아가들 보살피니 잘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미흡 하지만~~~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4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우체국택배와 경동택배가 도착했는데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2.03
  • cj택배로 애견껌 보냈습니다! 작성자 하늘의꽃님 작성시간 17.11.30
  • 이불 두채와 후원금 조금 보냈어요. 경동택배 2002034800735 무사 도착하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모리 작성시간 17.11.30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9
  • 후원비 조금이랑 부탄가스 한박스 보냈어요~ 여전히 겨울에 쓰시는거 맞겠죠?^^;;
    kg로지스 305410216440 입니다~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7.11.28
  • 지난주에 우체국 택배로 김치보냈는데 찾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익으면서 터지는건 아닌지 걱정이거든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7.11.28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회비 후원내역도 곧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5

  • 닭고기캔이 품절이라 헬로도기 소고기캔 400gx 24개 3박스 보냈어요.
    소장님 물품은 준비 못해 다음번에 보낼께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소장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7.11.24
  • 후원내역 올렸어요.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체감온도가 더 떨어졌어요. 추위에 고생하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3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1
  • 한진택배 411940200965
    부탄가스 한상자 보냈습니다
    작성자 바람, 그대 작성시간 17.11.21
  • 주중에 김치 조금보낼께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7.11.20
  • cj대한통운 341274141013
    초이스 2포 / 패드그리 12캔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7.11.20
  •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오전에 영하의 기온으로 떨어져서 보호소가 너무 추워요.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18
이전페이지 66 현재페이지 67 68 69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