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보호소가 너무 추워요. 고생하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2.09
-
아지피아1포, 맥심모카골드 믹스, 쌍화차, 꿀생강차, 전기주전자 쿠팡으로 보냈어요.
작성자
신순애
작성시간
17.12.06
-
맘이 쓰여서 아지피아 2포 구팡에서 구매했어요 7일 다들어갈거에요 ㅎㅎㅎㅎ 이제야 조금 아가들에게 덜 미안한데요
부족하지만 섞여서 먹이세요 ㅎㅎㅎㅎ 참 생각난김에 햇반 210G *24(한박스) 보냈어요 겨울에 밥 해드시도 어려운데 전자렌지 데워 드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5
-
사료 보냅니다 위메프에서 갈거구요 진도견 성견 10kg +4개 자견 8kg+4개 보냈어요 청양은 성견들이 많긴 하나 조단백이 부족하지나 않나 싶어 반반 샀으니 섞어서 먹여도될것 같아여 새로운 것을 시도했으나 조단백이 부족 한것같아 급 후회 하네요 겨울엔 조단백 조급 높은거 먹어야 하는데 ~~담엔 좀더 신중히구매해드릴게요 날이 추워졌어요 건강 챙기세요 ^^&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5
-
날이 무척 추워졌네요- 친구들이 조금이나마 덜 춥게 따수운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작은 전기매트 와 이불 보냈습니다.
우체국택배 61284-0210-3330
작성자
octo
작성시간
17.12.04
-
안녕하세요 힘드 계절이 왔죠 간만에 들어왔더니 아가들 사료가 잔득 와서 넘 좋았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저는 이달안에 조금 후원 할거구요 일단 금일은 소장님 드실 갈비탕 무국 뚝불고김 먼저 보냅니다 ㅎㅎㅎㅎ 아가들 사료도 보내드릴게요 건강하세여 소장님이 건강하셔야 아가들 보살피니 잘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미흡 하지만~~~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7.12.04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우체국택배와 경동택배가 도착했는데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2.03
-
cj택배로 애견껌 보냈습니다!
작성자
하늘의꽃님
작성시간
17.11.30
-
이불 두채와 후원금 조금 보냈어요. 경동택배 2002034800735 무사 도착하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모리
작성시간
17.11.30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9
-
후원비 조금이랑 부탄가스 한박스 보냈어요~ 여전히 겨울에 쓰시는거 맞겠죠?^^;;
kg로지스 305410216440 입니다~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7.11.28
-
지난주에 우체국 택배로 김치보냈는데 찾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익으면서 터지는건 아닌지 걱정이거든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7.11.28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회비 후원내역도 곧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5
-
닭고기캔이 품절이라 헬로도기 소고기캔 400gx 24개 3박스 보냈어요.
소장님 물품은 준비 못해 다음번에 보낼께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소장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7.11.24
-
후원내역 올렸어요.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체감온도가 더 떨어졌어요. 추위에 고생하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3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21
-
한진택배 411940200965
부탄가스 한상자 보냈습니다
작성자
바람, 그대
작성시간
17.11.21
-
주중에 김치 조금보낼께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7.11.20
-
cj대한통운 341274141013
초이스 2포 / 패드그리 12캔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7.11.20
-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오전에 영하의 기온으로 떨어져서 보호소가 너무 추워요.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7.11.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