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한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3
민주당은 자동혁 물러가고 한동훈 입당을 공식화 합니다 그래서 국힘이 이익이 있으면 그렇게 하겠습니까 사람 하나를 당 이라고 하는 나무 위에 올려 두고 안 팍 으로 저렇게 흔들어 대고 선거 기간 중에도 물러 나라 며 당을 분열 시키면 선거 이길 수 없지요 그렇게 흔들다가 선거 승리 못하 면 당장 물러 나라고 하는 것들이 이전부터 흔들어 대던 것들 입니다 하지만 당원들과 장동혁을 대충 보면 안됩니다 장동혁이 당내 반대 파 들 에게 이깁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