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jtbc TV조선과 채널A 보지 맙시다 (불시청 운동) 합시다.

작성자한글|작성시간26.06.15|조회수95 목록 댓글 8

우리는 jtbc  TV조선과 채널A 보지 맙시다 (불시청 운동) 해야 하는 이유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당원이 선출한 장동혁을 쳐내야 하는 일에 목숨을건 편파 방송을 

지난 9개월 동안 계속 했고 이미 다 알려진 일이지만 잠실 청년 운동을 제대로 보도를

하지 않고 축소해서 보도를 합니다 

 

투표지 부족 현상으로 투표장엑서 단 한사람의 유권자가 돌아 갓다면 부정선거 입니다 

이걸 부정선거라고 하지 뭐라고 하나요 이재명이도 이걸 지적을 했습니다 참 가증 서

러운 놈이 우리나라 대통령 해먹고 있습니다 .아직도 사태를 힘으로 누르려고 합니다 

 

만약에 보수 정권하에서 이런 부조리한 일이 발생 했다면 

민주당은 어떻게 했을까요 아마도 광화문은 촛불로 물들고 전국 에서 민주당 주도의 

대통령 퇴진 운동을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국힘 의원놈들은 언제는 투쟁을 했는데 지금

은 장동혁 때문에 안하는 것 처럼 핑계 대면서 웰빙을 하고 있습니다 . 

 

 

지금 청년들은 보수나 진보도 아닙니다  이들은 다만 (공화)가 사라진 나라 라고 주장

하고 부정선거 전면 재선거 당일투표 강일 수개표를 요구 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에 굴복하고 민주당 홍보팀 역활을 하는 종편 방송 부터 불시청 운동 합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앤미 50대 방 초대 총무 유엔미님 반갑습니다 건강 하시죠 뎃글 고맙습니다 !

    마중물님 한동훈이 지금 까지 하는 행동은 정상적인 인간이 할 수 없는 교활한 짖을 하지만
    한동훈의 정치 일정은 장동혁이 마감 시킬 걸 입니다 누가 지 보고 보수 재건 하라고 했나요
    초선도 보 선 에서 가까스로 당선이 되고 첫 국회 가서 전체 회의장을 마치 개선 장군 같이 행둥
    헸지만 한동훈 계만 아니 고는 이런 행동을 정상 적으로 보는 선배들 299명 은 없습니다
    가증 서러운 놈 두고 보세요 한동훈 오세훈이 끝에 가서는 또 싸웁니다 ㅋ
    국힘은 한동훈만 없으면 조용하게 보수 재건이 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유앤미 | 작성시간 26.06.16 한글 반갑데이 ...어용. 우리는 초심1994년인가부터박 사 모 지금도 여전히 박 사. 모 전국총무. 유앤미 ..은실이
  • 작성자dufla | 작성시간 26.06.16 참 꼴보기 싫은 한동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류 배우 흉내내는 한동훈은 아직도 자기 분수를 모릅니다 지가 뭔대 지가 보수재건 하나요
    이 얍삽한놈만 없으면 보수재건을 그냥 됩니다 이놈이 흔들고 있을 뿐입니다

    자기는 어딜 가도 쫓겨 났다고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지만 해촉 사유는 당계시판 여론 조작 확증 입니다
    당 윤리위가 주차례나 소명을 하라고 했을 때에도 그는 하지 못했습니다 윤리위는 그러면 인정 하는 것
    으로 판단후 최고위에 게시판 여론 조장 혐의로 출당 의견으로 올렸지요 최고위에서도 마지막 소명 요
    청을 했으나 안했습니다 그래서 출당 조치를 한 것일뿐입니다

    한동훈이 복당을 하려면 5년후 자신이 복당 신청을 하면 최고위 에서 심의를 할시에 본인이 사과와 재발
    방지 맹세를 할 경우 심의하여 받아 줄수도 있거나 없거나 입니다

    국가에는 헌법이 있다면 정당은 당헌 당규가 헌법입니다 절차대로 도저히 국힘에 들어가기 힘이 드니까
    조중동과 한동훈 계들과 한동훈 계 8명이 들어 있는 대안과미래 도합 합헤 봐야 22명 뿐인데 계속 장동혁을
    퇴진 시켜야 비대위가 구성이 되어야 비대위 최고위가 한동훈을 입당 시키기 위해서 저렇게 장동혁을 인민재판
    을 하는 중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글 아무리 의총에서 의원들 과반 이상이 장동혁 사퇴를 요구를 하지도 않을 것이고 만약에 한다고 해도
    당 원내 의총 에서 당 대표를 해촉 할수 없습니다 당헌 당규상 당 대표는 당원 70% 국민 30% 의 지지
    를 받고 전당대회에서 당대표로 선출 된 사람을 해촉 하려면 선출직 최고위원 70% 이상 사퇴시 물러
    나야 한다는 명문이 있을 뿐 입니다

    한동훈은 아직도 자기 분수를 모르고 대가리 짤짤 흔들지만 장동혁이 버티면 식어 버리고 이 사태만
    지나면 당원과시민 소청단 1만5천명이 집단으로 당 윤리위에 배현진 박정훈 외 의원 3명과 한동훈 계
    전직 대변인 들을 자기당 후보인 박민식은 비난 하고 무소속 한동훈을 지지한 해당 해위자 들의 증거를
    수집해서 출당 조치를 위해 달라는 집단 소청을 냈습니다

    두고 보시면 됩니다 장동혁도 몰아서 한방에 보내 버릴 반격의 시기를 조정 중일 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