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명 대통령은 본인 결백하면 사법 절차를 본인이 재판정 에서 소명 하면 되는 일 아닌가 ?

작성자한글|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1

이재명 대통령은 본인 결백하면 사법 절차를 본인이  재판정 에서 소명 하면 되는 일 아닌가 ? 

그동안 해온 짖을 보면 오직 본인이 재판 안받고 피하려고 검찰 잠구고 재판부 대법원장 흔들고 

그러는 것을 국민들이  싹 다 압니다

 

본인이 기소 사실과 전혀 다르고 억울 하다면 재판부에서 3심까지 받고 헌재 재판까지 받고

난후 정말로 무고한 검찰 이라면 그떼 검찰을 고발 하시면 될 일 아닌가요 죄가 있고 없고는 현

제 사법 체계를 흔드는 모습에서 부터 도덕성에 금이 가는일 아닌가요 5300만 국민들은 건국후 

지금까지 법원 검찰의 체계 속에서 질서가 유자 되어온것 아닌가요 ?

 

훌륭한 대통령이 되려면 기소된 내용을 다른 사람들이 시비를 가리려 해도 내가 가서 재판 받겠다 

더이상 내 문제로 검찰이나 법원을 흔들지 말고 그 시간에 나라를 위해 일해 달라 해야지 ~ 

 

權力者 에게 아부하는 奸臣 들 뭂리치 못하면 반드시 亡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대통령 이라면 나를 기소한 검사나 재판부를 흔들어서 나에게 잘 보이려는 참모들이나
    소속 당 의원들을 청와대로 불러서 혼구녕 을 내고 나에게 지어진 범의 성을 내가 알아서 재판을 받을
    것이니까 내일을 다시는 거론 하지 말라고 해야 국민 앞에 당당하고 훌륭한 대통령 되는 거 아닌가요
    이런 정도의 일은 초 등 1학년만 되 도 뻔히 다 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