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의 변함없는 좋은글에
항상 동감합니다 !
오세훈으로 인하여 아침에 조마 조마 하면서
결과를 보지도 못하고 출근 하였습니다
출근 이후에 오세훈의 승리를
알게되었습니다
참으로 다행입니다
대통령 선거때도 이렇게 마음 졸여본 적이 없는거 같은데 !
,,올해 98세인 어머니를 누이가 모시고 있는데
뭐 이젠 100세라고 가끔씩 놀리면
어머니께서는
야 내가 무슨 98세냐 50 넘은거 같은데
하면서 약간은 치메기가 있으신거 같다고 합니다
투표소에 뫼시고 가면서
손가락으로 2번 브이자를 그리며
2번 오세훈 ! 2번 오세훈 !
어머니 2번 이에요 하면서
투표 하셨다고 합니다
불효자인 아들놈이 뫼시고 가야 하는데 !
그래도 서울시민 50% 는 올바른 정신적인
마인드를 지닌 분들이 계셨기에
오세훈의 승리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대한민국의 나라를
후세들에게 물려 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대한민국 박사모 -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