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사모 산악회

[스크랩] Re: 오세훈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

작성자쏘라 [보편타당한]|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1

교수님의 변함없는 좋은글에

항상 동감합니다 !

 

오세훈으로 인하여 아침에 조마 조마 하면서 

결과를 보지도 못하고 출근 하였습니다

출근 이후에 오세훈의 승리를

알게되었습니다

참으로 다행입니다

대통령 선거때도 이렇게 마음 졸여본 적이 없는거 같은데 !

 

,,올해 98세인 어머니를 누이가 모시고 있는데

뭐 이젠 100세라고 가끔씩 놀리면

어머니께서는

야 내가 무슨 98세냐 50 넘은거 같은데

하면서 약간은 치메기가 있으신거 같다고 합니다

 투표소에 뫼시고 가면서

손가락으로 2번 브이자를 그리며

2번 오세훈 !  2번 오세훈 !

어머니 2번 이에요  하면서

투표 하셨다고 합니다

불효자인 아들놈이 뫼시고 가야 하는데 !

 

그래도 서울시민 50% 는 올바른 정신적인 

마인드를 지닌 분들이 계셨기에

오세훈의 승리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대한민국의 나라를

  후세들에게 물려 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라 [보편타당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느분은 오세훈을 반대 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싫어 할수는 있다고
    이해합니다
    허나 좌파가
    서울시장에 당선 된다는 점에는
    반대 해야
    박사모 동지로서의
    유대감이 있는거 아닌가요 !
    좀더 넓고 깊게
    사려하는 모습들을 보고 싶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