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 사랑방

전원에 대해서

작성자좋은날(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4

몸이 아프면 누군가에게 의지 하고 싶고 위로 받고 싶은 마음에 진찰 하러가면 이사람은 내병을 아니까 뭐든지 알려 줄것같은 마음에 주저리 주저리 질문을 해봅니다 그런데 의사들은 그날의 자기 건디션에 따라 환자를 대하는것 같고 일로만 생각 하는것 같아 서운 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병원을 한번 옮겨 볼까 합니다 뭐가 좋은건지 어디가 좋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님 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은 안녕 | 작성시간 26.06.23 환자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의사인데 그분이 많은사람중에 한사람으로 보고 있다면
    많이 힘드실것 같네요
    몰라서 묻는거고 좋은진료를 기대하는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것입니다
    좋은 의사라면 병에대해서 환자가 이해하고 아픔을 덜어주고 나아지게 노력하시는 분이
    진료해주셔야 하는데...
    지역에 병에 대해서 더 많이 아시는 의사분이 계시는지 알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자기전공도 아닌분이 병원사정에 의해서
    환자보는곳도 있더군요
    진료받으시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건강하고 좋은날 되세요 ^^*


  • 작성자시간 | 작성시간 26.06.24 힘드시고 고통스러음 잘압니다..
    저희집사람 20년째.
    처음엔 아산병원에서 10년,,지금는 강동성심병원에서10년째
    옮길땐 모든병원 진료기록를 받아서 옮기면 진료 처방전를 줍니다
    병원마다 약간다르긴해도 깊는 내용은 거의 같아요
    차도가 거의 없으면 한번 서울대 분당 병원,,이종석박사한번진료 받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우리병 최고 권위자입니다,,,저희도 그분한테 시작했거든요
    참고 참아 이겨내야합니다,,,저희들많이 울어었어요
  • 작성자좋은날(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안녕님 안녕하시지요 좋은 말씀 감사 합니다
  • 작성자좋은날(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시간님 감사합니다 시간님은 환우도 아니면서 환우에 마음을 너~무 잘 아시는것 같아 마음이 울컥 했습니다 한자 한자 마음에 와 닿는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