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병원에서 처방전을받아서 약처방을
받았는데 식사후 복용이 맞는지요,,
초입이라서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2026,4,24 확진판정
다음예약일 26,9,18일
성별:남 ,출생년도:1966
시간은 몇시간 간격으로 먹고..식사는 얼마후에 하는지요..
공복에먹으면 소화재는 빼고먹어도 되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리스 작성시간 26.06.11 참 그리고 저희 사랑방에카페는 늘 오푼되었으니 깊은밤에도 두분
(운영자민들래님 내일은운영자님)
ㄱㅖ시니 마음 편히 하시고 파킨슨병에 모둔정보들 읽어보시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너무걱정마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둥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 드립니다,,두려움에 어찌해야 할 줄 몰라 했는데,,설명까지 해 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이리스 작성시간 2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