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게시판

약처방전 식사후 복용 문의합니다.

작성자천둥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8

세브란스병원에서 처방전을받아서 약처방을

받았는데 식사후 복용이 맞는지요,,

초입이라서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2026,4,24 확진판정

다음예약일 26,9,18일

성별:남 ,출생년도:1966

 

시간은 몇시간 간격으로 먹고..식사는 얼마후에 하는지요..

공복에먹으면 소화재는 빼고먹어도 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11 제 복용약중에 님과 동일한약 요즘 이 두약은 꼭 드ㅡㅅ ㅕ야 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11 약은 식후30분 이 좋아요
    파킨슨병은 사람마다 천자 만벌이라합니다.
    하여 주치의 님과 잘 상의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11 참 그리고 저희 사랑방에카페는 늘 오푼되었으니 깊은밤에도 두분
    (운영자민들래님 내일은운영자님)
    ㄱㅖ시니 마음 편히 하시고 파킨슨병에 모둔정보들 읽어보시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너무걱정마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둥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 드립니다,,두려움에 어찌해야 할 줄 몰라 했는데,,설명까지 해 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