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탁구실력은 갓6부지만 라켓잡고 탁구공 가지고 논건 27년 됬네요...ㅎㅎㅎ 공백기 포함해서...탁구장도 여러곳 거쳤고 동사무소에서도 4년 있었지요...요즘은 탁구장마다 리그전이 많이 생겨 어느정도 실력이 되면 많은 게임을 리그전 통해 하는 모습을 봅니다. 핑에도 여러 리그전이 있지요...음한주님께서 4부리그 만들어 달라고 하셨지요? 4부가 맘껏 즐탁할수 있는? 제가 지금 희망리그 총무를 맡고 있지만 리그전이 있어야만 즐탁할수 있는건 아니라 생각해요..리그전이 아니어도 지금 너무나 즐겁게 운동하고 계십니다..전 지금 이 모습을 보면서 글을 씁니다. 핑탁에서 함께 하시는 분들 다 가족입니다. 자칫 소규모 리그전이 생겨 거기에 못끼시는 분들 소외감을 느낄수도 있지요..전에 8명정도 밴드모임에서 꼬맹이도 한달에 한번 우리들만의 리그 한적이 있는데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평소 같이 즐탁하는 회원님들 많은데 미안하기도 하구...그래서 접고 여러분들과 즐탁하니 행복만땅!! 우리가 탁구를 시작한 근본적인 목적은 건강을 위해 땀흘리고 운동하는거라(대부분...) 생각해요. 그 속에서 기본적인 매너를 겸해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지만 않는다면 최고의 생활체육 탁구!! 리그전에 참여 할 상황이 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 하여 즐탁을 못하는건 아니지 않을까...생각합니다^^ 핑이라는 좋은 우리의 놀이터에서 나와 우리의 즐탁을 위해 노력해 보아요^^ 1부면 어떻고 8부면 어때요...각자의 실력에 맞게 건탁 즐탁 행탁..그것이 우리의 능력!!!!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달 작성시간 16.05.03 "친구 하나 얻고자 한다면 먼저 좋은 친구가 되고, 그 사람에게 공을 들여야 ..." 와~감동...저에게 한 말씀같아 마음 깊히 세겨 드려요.
-
작성자감자꽃 작성시간 16.05.03 *** 또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면 <핑>의 모든 문제는 <핑>의 사업주=해결사 순수 관장님 몫. 또 한번 **<순수의 한 수>가 절실한 고독한 순간 고독한 결정. 순수 관장님 왈:<아이구 머리야... 내 흰머리 내 주름 하나 또 늘어나겠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16.05.03 감자꽃님 지혜의도량이 머리를 메워 차곡차곡 쌓여져 있다는 느낌을 항상 받고 있습니다.
삶에경험은 지혜의상징 오호~한수 배우고 갑니다. -
작성자음한주 작성시간 16.05.05 감자꽃님 생각이 마음이 훌륭하시네요.
누구신지 모르지만 한번 뵙구쉽네요.
감자꽃님 같으신 분도 저랑 탁구상대 안해주시려나? -
작성자음한주 작성시간 16.05.05 감자꽃님 한번 뵙자고 했는데
답이 없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