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아들과 꽃수다 ㅎㅎㅎ

작성자엑사콤 향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83 목록 댓글 9

도경이가 고른 장미...

알보?..무몬?.. 선택 했어야 하는건데 ㅎㅎㅎ

아들이 알고 있는 꽃은 장미,해바라기 뿐여서...

으쩔 수 없이 ...장미 꽃 넘 예쁘네 요!!!~~~

 

넘 더웠지만 , 도경이와 꽃 데이트 즐거웠습니다!!!

부발디아(하양,핑크),꽃도라지(분홍,보라)...

도경이가  선택 해 줘서 더 더 예쁜거 있죠 ㅎㅎㅎ

돌아 서려는데..들어 온 하얀숫잔대~넘 예뻐요😍

실방에 자기 이름 나왔다고 도경이가 좋아했답니다!!!

샤론님,  사장님 , 식아님 넘 감사합니다!!!~~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na54 | 작성시간 26.06.07 엑사콤향기님
    아들(도경)과.꽃.쇼핑하셧군요.
    도경.장미.색도어여쁜
    것.골라왔네요
    도경.선택해준
    흰색.핑크.분홍.보라
    색상선택.감각있네요
    엑사콤.향기님
    양재쇼핑.즐거운
    아들과식쇼핑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로나님~~예쁜 글 .. 고맙습니다!!!
    양재에 가는 날은 왤케 더운 거여요 ㅠㅠ
    예쁜 꽃 들여 올 생각에 정신 없고 더워도,
    또 도경이랑 가게 될 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수피아 | 작성시간 26.06.08 장미를 예쁜색으로 잘 골랐네요 ㅎ

    저도 좋아하는 부농과 노란색
    날씨가 더워지니 꽃쇼핑 혼자 갈 엄두가 안나네요ㅠ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08 예쁜 꽃들 많이 데리고 왔네요~^^이뻐요!!!
  • 작성자식물아빠 | 작성시간 26.06.09 어린 아들과의 꽃 쇼핑 하시는분들은 정말 없었는데 ^^
    엑사콤향기님 정말 특별한 아들 뒀네요 하하하
    즐거운 식물생활 아들과 계속 같이 보내길 바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