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이가 고른 장미...
알보?..무몬?.. 선택 했어야 하는건데 ㅎㅎㅎ
아들이 알고 있는 꽃은 장미,해바라기 뿐여서...
으쩔 수 없이 ...장미 꽃 넘 예쁘네 요!!!~~~
넘 더웠지만 , 도경이와 꽃 데이트 즐거웠습니다!!!
부발디아(하양,핑크),꽃도라지(분홍,보라)...
도경이가 선택 해 줘서 더 더 예쁜거 있죠 ㅎㅎㅎ
돌아 서려는데..들어 온 하얀숫잔대~넘 예뻐요😍
실방에 자기 이름 나왔다고 도경이가 좋아했답니다!!!
샤론님, 사장님 , 식아님 넘 감사합니다!!!~~꾸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ona54 작성시간 26.06.07 엑사콤향기님
아들(도경)과.꽃.쇼핑하셧군요.
도경.장미.색도어여쁜
것.골라왔네요
도경.선택해준
흰색.핑크.분홍.보라
색상선택.감각있네요
엑사콤.향기님
양재쇼핑.즐거운
아들과식쇼핑
.
-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로나님~~예쁜 글 .. 고맙습니다!!!
양재에 가는 날은 왤케 더운 거여요 ㅠㅠ
예쁜 꽃 들여 올 생각에 정신 없고 더워도,
또 도경이랑 가게 될 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수피아 작성시간 26.06.08 장미를 예쁜색으로 잘 골랐네요 ㅎ
저도 좋아하는 부농과 노란색
날씨가 더워지니 꽃쇼핑 혼자 갈 엄두가 안나네요ㅠ
-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시간 26.06.08 예쁜 꽃들 많이 데리고 왔네요~^^이뻐요!!!
-
작성자식물아빠 작성시간 26.06.09 어린 아들과의 꽃 쇼핑 하시는분들은 정말 없었는데 ^^
엑사콤향기님 정말 특별한 아들 뒀네요 하하하
즐거운 식물생활 아들과 계속 같이 보내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