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꽃수다 ㅎㅎㅎ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미야 작성시간26.06.06 잘 다녀오셨나요~?도경이가 고른게 무몬이 아니라 많이 아쉽습니다^^;:먼길 다녀가시느라 고생하셨어여~~~~실방에서 목소리 들어서 반가웠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침부터 더운 날, 아들하고 정신이 읍어서...실방에 인사도 못했네요 ㅠㅠㅠ장미 꽃 넘 예쁘다고 좋아 합니다 요~~앞으로는 무몬을 알려줘야 겠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원지 작성시간26.06.06 ㅋㅋ도경이와의 꽃데이트 즐거우셨겠어요. 아들과 엄마가 꽃을 함께 좋아한다니 너무 부러워요. 꽃도 이쁜거 잔뜩 데려오셨네요. 이쁜꽃과 함께 즐거운 하루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블,숫잔대 넘 예뻐서 아들과 나들이...오늘도 꽃보며 이야기 나누어요 ㅎㅎㅎ아블 뿌리가 어마어마하게 튼튼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na54 작성시간26.06.07 엑사콤향기님아들(도경)과.꽃.쇼핑하셧군요.도경.장미.색도어여쁜것.골라왔네요도경.선택해준흰색.핑크.분홍.보라색상선택.감각있네요엑사콤.향기님양재쇼핑.즐거운아들과식쇼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로나님~~예쁜 글 .. 고맙습니다!!!양재에 가는 날은 왤케 더운 거여요 ㅠㅠ예쁜 꽃 들여 올 생각에 정신 없고 더워도,또 도경이랑 가게 될 것 같아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아 작성시간26.06.08 장미를 예쁜색으로 잘 골랐네요 ㅎ저도 좋아하는 부농과 노란색 날씨가 더워지니 꽃쇼핑 혼자 갈 엄두가 안나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체인 작성시간26.06.08 예쁜 꽃들 많이 데리고 왔네요~^^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물아빠 작성시간26.06.09 어린 아들과의 꽃 쇼핑 하시는분들은 정말 없었는데 ^^엑사콤향기님 정말 특별한 아들 뒀네요 하하하즐거운 식물생활 아들과 계속 같이 보내길 바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