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들과 꽃수다 ㅎㅎㅎ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꼬미야 작성시간26.06.06 잘 다녀오셨나요~?
    도경이가 고른게 무몬이 아니라 많이 아쉽습니다^^;:
    먼길 다녀가시느라 고생하셨어여~~~~
    실방에서 목소리 들어서 반가웠답니당~~♡
  •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침부터 더운 날, 아들하고 정신이 읍어서...
    실방에 인사도 못했네요 ㅠㅠㅠ
    장미 꽃 넘 예쁘다고 좋아 합니다 요~~
    앞으로는 무몬을 알려줘야 겠네요 ~ㅋㅋㅋ
  • 작성자 이원지 작성시간26.06.06 ㅋㅋ도경이와의 꽃데이트 즐거우셨겠어요. 아들과 엄마가 꽃을 함께 좋아한다니 너무 부러워요. 꽃도 이쁜거 잔뜩 데려오셨네요. 이쁜꽃과 함께 즐거운 하루하루되세요.
  •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블,숫잔대 넘 예뻐서 아들과 나들이...
    오늘도 꽃보며 이야기 나누어요 ㅎㅎㅎ
    아블 뿌리가 어마어마하게 튼튼하네요~~
  • 작성자 rona54 작성시간26.06.07 엑사콤향기님
    아들(도경)과.꽃.쇼핑하셧군요.
    도경.장미.색도어여쁜
    것.골라왔네요
    도경.선택해준
    흰색.핑크.분홍.보라
    색상선택.감각있네요
    엑사콤.향기님
    양재쇼핑.즐거운
    아들과식쇼핑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로나님~~예쁜 글 .. 고맙습니다!!!
    양재에 가는 날은 왤케 더운 거여요 ㅠㅠ
    예쁜 꽃 들여 올 생각에 정신 없고 더워도,
    또 도경이랑 가게 될 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 수피아 작성시간26.06.08 장미를 예쁜색으로 잘 골랐네요 ㅎ

    저도 좋아하는 부농과 노란색
    날씨가 더워지니 꽃쇼핑 혼자 갈 엄두가 안나네요ㅠ

  • 작성자 러브체인 작성시간26.06.08 예쁜 꽃들 많이 데리고 왔네요~^^이뻐요!!!
  • 작성자 식물아빠 작성시간26.06.09 어린 아들과의 꽃 쇼핑 하시는분들은 정말 없었는데 ^^
    엑사콤향기님 정말 특별한 아들 뒀네요 하하하
    즐거운 식물생활 아들과 계속 같이 보내길 바래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