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걸 주던데
혹시 생으로도 먹을 수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선옥 작성시간 26.06.10 저희들은 생으로 먹었습니다
오늘도 엄마한테 면회갈때
한주먹 따다 드렸더니
보리수 모르겠다며
맛나게 드셨답니다
-
작성자소랑/조 경애 작성시간 26.06.10 난 먹고 싶어도 없어서 못 먹는데
지금 자랑하시나요?
언젠가는 과일 가게에서 팔더니만
사서라도 먹어볼까 하니 눈에 띄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깨동무ㆍ 작성시간 26.06.11 저장성이 없어서
못 팔아요
그래서 저도 한 그루 심었어요
-
작성자이승례 작성시간 26.06.11 없어서 못먹습니다
저도 한참 날 때는 있어도 못먹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습니다
물로 먼지 씻어내고
생으로 먹어요 ㅎ -
작성자바다의꿈 작성시간 26.06.11
새콤한 것이 먹을 만 합니다
저는 입안이 건조한데 이거 한두 알 먹으면 침이 많이 나와 입 건강에 매우 좋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잘 익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