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될까요? 작성자천년바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홍선옥 작성시간26.06.10 저희들은 생으로 먹었습니다오늘도 엄마한테 면회갈때한주먹 따다 드렸더니보리수 모르겠다며맛나게 드셨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랑/조 경애 작성시간26.06.10 난 먹고 싶어도 없어서 못 먹는데 지금 자랑하시나요? 언젠가는 과일 가게에서 팔더니만 사서라도 먹어볼까 하니 눈에 띄지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깨동무ㆍ 작성시간26.06.11 저장성이 없어서못 팔아요그래서 저도 한 그루 심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승례 작성시간26.06.11 없어서 못먹습니다저도 한참 날 때는 있어도 못먹었는데지금은 없어서 못먹습니다물로 먼지 씻어내고생으로 먹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의꿈 작성시간26.06.11 새콤한 것이 먹을 만 합니다저는 입안이 건조한데 이거 한두 알 먹으면 침이 많이 나와 입 건강에 매우 좋더라고요아주 맛있게 잘 익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