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어도 될까요?

작성자천년바위|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5

누가

이걸 주던데

혹시 생으로도 먹을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선옥 | 작성시간 26.06.10 저희들은 생으로 먹었습니다
    오늘도 엄마한테 면회갈때
    한주먹 따다 드렸더니
    보리수 모르겠다며
    맛나게 드셨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랑/조 경애 | 작성시간 26.06.10 난 먹고 싶어도 없어서 못 먹는데
    지금 자랑하시나요?
    언젠가는 과일 가게에서 팔더니만
    사서라도 먹어볼까 하니 눈에 띄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깨동무ㆍ | 작성시간 26.06.11 저장성이 없어서
    못 팔아요
    그래서 저도 한 그루 심었어요
  • 작성자이승례 | 작성시간 26.06.11 없어서 못먹습니다
    저도 한참 날 때는 있어도 못먹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습니다

    물로 먼지 씻어내고
    생으로 먹어요 ㅎ
  • 작성자바다의꿈 | 작성시간 26.06.11
    새콤한 것이 먹을 만 합니다
    저는 입안이 건조한데 이거 한두 알 먹으면 침이 많이 나와 입 건강에 매우 좋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잘 익었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