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을 뒤지다보니 이런게 나왔는데ᆢ도대체 뭘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경지키미 작성시간 26.06.17 구기자 아니면
산수유일까요? -
작성자바다의꿈 작성시간 26.06.17 구기자는 씨가 아주 작고요
산수유 씨는 길쭉해서 금방 구분되지요
그냥 아는체 좀 해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깨동무ㆍ 작성시간 26.06.18 ㅎ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테리 청조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저는 대부분
냉동실에 넣어둘때는
이름표를 붙여 둔답니다
가끔 뭔지 몰라서 고민하다
버리기도 하거든요 ㅠㅠ -
작성자들꽃 장광순 작성시간 26.06.20 뭘까요?
궁금하네요
들꽃은 봄나물과
산나물 순 데쳐서 냉동실에 넣은 거
구별이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