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뭘까요?

작성자우다연|작성시간26.06.17|조회수36 목록 댓글 8

냉동실을 뒤지다보니 이런게 나왔는데ᆢ도대체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지키미 | 작성시간 26.06.17 구기자 아니면
    산수유일까요?
  • 작성자바다의꿈 | 작성시간 26.06.17 구기자는 씨가 아주 작고요
    산수유 씨는 길쭉해서 금방 구분되지요
    그냥 아는체 좀 해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깨동무ㆍ | 작성시간 26.06.18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테리 청조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저는 대부분
    냉동실에 넣어둘때는
    이름표를 붙여 둔답니다
    가끔 뭔지 몰라서 고민하다
    버리기도 하거든요 ㅠㅠ
  • 작성자들꽃 장광순 | 작성시간 26.06.20 뭘까요?
    궁금하네요
    들꽃은 봄나물과
    산나물 순 데쳐서 냉동실에 넣은 거
    구별이 어렵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