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 작성자김의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밝은 대낮에햇님이 웃고기쁨의 눈물푸른하늘 연한구름사랑 한자락 지나간다여우 시집가네본사람 깔깔웃고못본사람 비맞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명옥 | 작성시간 26.06.19 여우 시집가네~~신애쌤은 호랑이 장가가네~~옛 어르신들이 지나가는 비를 왜 장가가고시집 간다고 했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작성자박경효 | 작성시간 26.06.20 우리 시골에서은대낮에 소낙비쏘아지고 햇님이나오면 구렁이 장가 간다 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