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우비 <김신애>

작성자신애|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명옥 작성시간26.06.19 신애쌤 시는 항상 잔잔한 느낌을 받아요.
    고운 심성 그대로를 잘 표현하시는 거 같아요 .
    맨날 시 표현하는 게 어렵다고 하시면서 장족의 발전이십니다요^^
  • 작성자 조현주 작성시간10:49 new 배려의 마음이 시에서도 녹아있군요
    식물의 목마름을 여우비가 달래준다는
    착상은 평소 주위 사람들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반증입니다
    좋은시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