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산 맥
회원3,38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벌써 한해의 끝자락에 서있네요***회원님들/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 하세요 아바의 여인 쨍알이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28
새로운 수첩과 달력들을 정리하면서 깜박,,깜박,, 얼굴들을 넘기고 있어요 모두들 차암~ 환하게도 웃네요 ㅎㅎ^^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27
시산맥 시회 회원 권순자 시인의 시집 <낭만적인 악수> (포엠포엠)이 발간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주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7
시산맥 시회 회원이신 이시경이 첫시집 {쥐라기 평원으로 날아가기}, (도서출판 지혜)을 발간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7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엔 뜨거운 블래커피 한잔 어떠세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27
시산맥에 많이 놀러 오세요 허브향이 나는 골짜기가 많습니다. 바깥보다 따스한 곳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6
크리스마스가 내일입니다 오늘은 눈이 온다니 즐거운 성탄절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4
올 겨울에는 기쁜 일이 많습니다. 보르헤스 공부를 3개월 하게 됐어요. 1회 들었는데 통쾌합니다. "모든 정황은 너 자신이다" 전집3권 <알렙>에서 내가 건진 말... 황홀하지 않습니까?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12.22
일요일에는 날이 춥다네요, 움츠리지 마시고 활발하게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2
사랑으로 살아야 하지 않을까.................................^^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12.21
커피 한잔에 섞어 마시는 샹송의 여유와 대선 후의 어수선함이 섞이지만 밖은 추워도 안에서 느껴지는 햇살은 따스하듯 정말 국민의 행복을 생각하고 민생정치를 실천하는 18대를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20
이제 선거도 끝이 났고 좀더 기운 찬 새해가 밝아오기를 바라며, 시산맥에도 더 넓은 세상이 펼쳐지기를 바래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20
내일이면 누군가 대통령이 되겠지요. 나라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투표합시다. 송년모임으로 피곤한 몸과 마음이 쉬시는 편안한 날되세요.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12.18
내일은 대통령 선거의 날입니다. 시산맥 사무실도 휴무입니다. 선거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18
어제 한국예술평론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32회 올해의 최우수예술가상(문학부문)을 수상하신 이영식 시인의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시산맥 식구 여러분들도 열심히 하시어 좋은 상 수상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18
산에 가려고 맘 먹었다가 쌓인 피로 때문에 늦잠 자고 일어나 이곳 저곳 집안치우다 보니 벌써 오전이 다 갔네요. 날씨가 좋은 거 같아 억울해서 한강 산책나가려고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17
멀티포엠아트영화 '눈꽃경전' (동영상 100분) 올려봤어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해도 고화질 멀티포엠아트를 창작할 수 있으니, 장비는 누구나 다 갖추고 있는 셈이지요. 의지만 있으면 비용 부담없이 함께 창작하고 기획 발표할 수 있는 시대지요. 관심 있는 분들 몇몇이서 머리 맞대고 창작 해봤으면합니다. 관심 있는 분 답글 주세여...
작성자
장경기
작성시간
12.12.16
늦은 밤입니다. 시산맥 봄호 원고를 접수중입니다. 기한내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16
이영식선생님의 전국 시낭송대회에서 낭송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연극도 잘하시고 시도 잘쓰시고 그리고 이번엔 대상까지???그리고 우리 시산맥 편집장님의 장려상도 추카추카****우리 오늘 시인님도 넘넘 잘했쩌어***어떻든 우리 오늘시인님??이쁘당 ㅎㅎ이선 선생님의 작품상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16
'B' elieve - 항상 서로를 믿고 'E' njoy - 같이 즐길수 있고 'S' mile - 바라만봐도 웃을수 있고 'T' hanks - 서로에게 감사하며 'F' eel -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고 'R' espect - 서로를 존경하면서 'I' dea - 떨어져 있어도 생각하고 'E' xcuse - 잘못을 용서하고 'N' eed - 서로를 필요로 하고 'D' evelop - 서로의 장점을 개발해 주는 사람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