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라이브입니다
산다는 것은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복습 없는 라이브 연극인지도
모릅니다.
출발은 다르나 목적지는
한 곳으로 가는 것이지요.
내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사랑
내 인생의 4막 5장
그 모두가 라이브일 뿐입니다.
생방송 도중에
기쁨도 느끼고
슬픔도 느끼면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것이지요.
산 꼭대기에 오르면
언젠인가는 내려와야 하는
것처럼 가끔은 연기를 통해
성취감도 맛보고 또 가끔은
실패도 경험을 하면서
물처럼 흘러가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두렵던 무대에서도
시간이 흐르면 연륜이 쌓여
서서히 적응을 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혼자서
또 어느 날은 여럿 이서.
죽는 날까지 라이브
연극 무대에서
웃고 웃어야 합니다.
그것이 인생입니다.
-김정한-
오늘은
6월 14일 일요일 입니다.
어제는 아침먹고 일찍 생극 파크 골프장으로 달려 갓는데
엄청많은 사람들이 공을 치겠다고 몰려 있네요,
그래도 우리도 함께 했지요,
하다가 금왕형님하고 2바퀴 (36홀) 라운딩하니 11시 30분이 넘고
힘도 들어서 그만 하자고 하고 ,
음성 가서 식사 하고 품바 축제 구경이나 합시다,
해갖고 음성으로 와서 황태 구이로 점심을 먹고
품바축제장에서 전교 만나 이야기 하는동안
금왕형님 어데로 혼자 가셨네요.
한바퀴돌아보고 하천쪽에 돌아보는데 함양농협에서
홍보하는데 들렸다가 엉겅퀴 즙을 샀네요,
집으로 돌아와 하우스와 화분에 물주고
강쥐 산책시키고
작은놈과 농장나가서
닭/토끼 사료주고 고추에게 물도 주고,
블루베리에도 물주고 소나무 정리작업 조금하다가 19시 경에 들어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공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촌할배 공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금 음성에는 단비가 주룩 주룩 내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공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밭작물에 가뭄이였어요.
-
작성자촌할배 공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방문
인영
촌할배 공대봉
시흥사람
노고지리(서울)
초이안양
카페지기
달팽이
이윤정
산과들(수원)
복된하루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공대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함께 하신님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