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8월에 우리가족이된 포이(보호소에서는 암22) 소식입니다. 잘 먹고 잘 놀고 잘 잡니다.
성격도 많이 좋아져 이제는 다른 친구에게 먼저 다가갑니다. 집에 있는 고양이(양이와 로이)와도 친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23년 7월 포항 한 빌라에서 구조된 형제 자매 시츄들도 잘 지내길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23년 8월에 우리가족이된 포이(보호소에서는 암22) 소식입니다. 잘 먹고 잘 놀고 잘 잡니다.
성격도 많이 좋아져 이제는 다른 친구에게 먼저 다가갑니다. 집에 있는 고양이(양이와 로이)와도 친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23년 7월 포항 한 빌라에서 구조된 형제 자매 시츄들도 잘 지내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