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포이(암22) 소식입니다

작성자노을아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밀 작성시간26.06.07 와~~갈수록 이뻐지는 포이네요
    양이랑 로이랑 절친 아니 진짜 가족이 된게 느껴지네요 같이 저렇게 누워있다니 엄빠로서는 넘 이쁠것같아요!!!
    현관앞에서 셋이 쪼르르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정겨워요
    이젠 당연한 일상이 되어버린것같아 보기에 넘 평온하네요
    다른 친구들도 포이처럼 잘 지내고 있겠죠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