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암22) 소식입니다 작성자노을아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밀 작성시간26.06.07 와~~갈수록 이뻐지는 포이네요양이랑 로이랑 절친 아니 진짜 가족이 된게 느껴지네요 같이 저렇게 누워있다니 엄빠로서는 넘 이쁠것같아요!!!현관앞에서 셋이 쪼르르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정겨워요이젠 당연한 일상이 되어버린것같아 보기에 넘 평온하네요다른 친구들도 포이처럼 잘 지내고 있겠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