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일 개강된 장선구 교수님 '26년 동차반 수강하며 카페 가입 안내 받아 가입 후 등업 신청드립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박사스탭 작성시간 26.06.05 정회원 등업완료. 아래링크의 카페규칙 엄수해주시고요
https://cafe.daum.net/pointlaboreconomics/kYaf/2
우수회원으로는 노단기 수강생이시라는 증빙캡처본 등이 있어야 등업해드립니다 -
작성자ecomania 작성시간 26.06.05 이번에 동차합격가시죠^^
-
작성자최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우 바쁘신 와중에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서 노경 고득점 노려보겠습니다
되면 다른 과목도 해서 합격하면 좋겠네요!! 이따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