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등업 게시판

[2차 노경 준비생] '26년 노단기 동차반 수강

작성자최도연|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전일 개강된 장선구 교수님 '26년 동차반 수강하며 카페 가입 안내 받아 가입 후 등업 신청드립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박사스탭 | 작성시간 26.06.05 정회원 등업완료. 아래링크의 카페규칙 엄수해주시고요
    https://cafe.daum.net/pointlaboreconomics/kYaf/2

    우수회원으로는 노단기 수강생이시라는 증빙캡처본 등이 있어야 등업해드립니다
  • 작성자ecomania | 작성시간 26.06.05 이번에 동차합격가시죠^^
  • 작성자최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우 바쁘신 와중에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서 노경 고득점 노려보겠습니다
    되면 다른 과목도 해서 합격하면 좋겠네요!! 이따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