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노경 준비생] '26년 노단기 동차반 수강

작성자최도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짱박사스탭 작성시간26.06.05 정회원 등업완료. 아래링크의 카페규칙 엄수해주시고요
    https://cafe.daum.net/pointlaboreconomics/kYaf/2

    우수회원으로는 노단기 수강생이시라는 증빙캡처본 등이 있어야 등업해드립니다
  • 작성자 ecomania 작성시간26.06.05 이번에 동차합격가시죠^^
  • 작성자 최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우 바쁘신 와중에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서 노경 고득점 노려보겠습니다
    되면 다른 과목도 해서 합격하면 좋겠네요!! 이따 뵙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