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책을 읽다가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일극체제는 지속되기 어렵고, 다극체제는 불안정해서 양극체제가 가장 안정적이다라는 주장을 욀츠가 했다고 기술해도 될까요?
'왈츠 등 다양한 입장'이라고 적혀있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책을 읽다가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일극체제는 지속되기 어렵고, 다극체제는 불안정해서 양극체제가 가장 안정적이다라는 주장을 욀츠가 했다고 기술해도 될까요?
'왈츠 등 다양한 입장'이라고 적혀있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