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투표용지 부족한걸로 눈물흘리며 큰일났다고 하는 사람들이…

작성자바람의전설|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 목록 댓글 5




ㄹㅇ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페퍼 | 작성시간 26.06.08 투표가 언제 없어질뻔함? ㅋㅋㅋ
  • 작성자말덩 | 작성시간 26.06.08 또 물타기 또또
  • 작성자헬헬따리 | 작성시간 26.06.08 좌빨들은 항상 대화가 흑백논리 아님 가정법임. + 입에 걸레물고 의식의 흐름에 따른 단순 단어배열수준인 문장력
  • 답댓글 작성자広瀬すず | 작성시간 26.06.08 광우뻥 소고기 냠냠 하고 후쿠시마 오염수에 오염된 물고기 냠냠 해서 뇌가 녹아서 그런거지 뭐
  • 작성자일침전문가 | 작성시간 26.06.08 좌파들은 계엄이 왜 독재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세뇌가 심각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