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주빈 또 사고 쳤네 환자한테 검사결과지 설명 ai로 하다 들킴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19|조회수2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19 와 시벌.. 작성자남하진 | 작성시간 26.06.19 의주빈 기본인성 모든 환자들을 국평오 또는 국평육으로 인식 작성자앙고라 | 작성시간 26.06.20 Kia~의정 사태로 국시 거부해서 합격 못했던 멍청한애들 대거 합격했으니 ,, 딱봐도 국시 합격한지 얼마 안되는 의사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