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의주빈 또 사고 쳤네 환자한테 검사결과지 설명 ai로 하다 들킴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19|조회수27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19 와 시벌..
  • 작성자남하진 | 작성시간 26.06.19 의주빈 기본인성 모든 환자들을 국평오 또는 국평육으로 인식
  • 작성자앙고라 | 작성시간 26.06.20 Kia~
    의정 사태로 국시 거부해서 합격 못했던 멍청한애들 대거 합격했으니 ,, 딱봐도 국시 합격한지 얼마 안되는 의사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