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요양병원이 사람 다리 가위로 잘라”…경찰이 발표한 인천 사건 전말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20 ㄷㄷ 뼈도 가위로 잘리나보네
  • 작성자코린이가즈아☆ | 작성시간 26.06.20 급식시절에 선생님이 군대썰 풀어주면서 북한애들이 엄청 큰 가위같은거 들고다니다가 남한군인들 목 스윽 잘라버리고 그랫다던데 ㅎㄷㄷ
  • 작성자Gemini | 작성시간 26.06.20 어떤 의사가 이야기하는 거 들어보니
    수술 수준이 아니라 이미 괴사가 많이 진행되어 그냥 신체에 달려만 있는 수준이라서
    가족들이 제거해달라고 계속 요청하니깐 가위로 정리만 해준 정도일거라고 추측하던데
  • 작성자선배녀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말그대로 양방백정이네
  • 작성자엠쥐 | 작성시간 26.06.20 수술이 어떻게 진행됐는지가 없는데 제목을 ~전말로 쓰나 제목 낚시 정말 지겹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