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전남일보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씁쓸"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 목록 댓글 2

https://v.daum.net/v/20260615153131945

 

"씁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페이커 | 작성시간 26.06.20 야 기분좋타!
  •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20 본인도 기사 쓴답시고 음료 하나 시켜서 자리잡았을듯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