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전남일보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씁쓸"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5153131945 "씁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사랑페이커 | 작성시간 26.06.20 야 기분좋타!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20 본인도 기사 쓴답시고 음료 하나 시켜서 자리잡았을듯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