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청년들의 조기퇴사, 정말 나약함의 결과인가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1|조회수1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유노현무? | 작성시간 26.06.21 노사 서로가 원하는대로 된거지다들 고스펙 신입 뽑고 싶은데, 고스펙 신입은 많은 회사 다 붙을 수 있으니까 좆같은거 보이면 나가는거지 ㅋㅋㅋ 저스펙 애들은 중견에서 그럴거고 무스펙은 중소 레벨에서 그럴거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