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30 청년들의 조기퇴사, 정말 나약함의 결과인가

작성자선배녀(안웃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유노현무? 작성시간26.06.21 노사 서로가 원하는대로 된거지
    다들 고스펙 신입 뽑고 싶은데, 고스펙 신입은 많은 회사 다 붙을 수 있으니까 좆같은거 보이면 나가는거지 ㅋㅋㅋ 저스펙 애들은 중견에서 그럴거고 무스펙은 중소 레벨에서 그럴거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