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청년들의 조기퇴사, 정말 나약함의 결과인가 작성자선배녀(안웃게)|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유노현무? 작성시간26.06.21 노사 서로가 원하는대로 된거지다들 고스펙 신입 뽑고 싶은데, 고스펙 신입은 많은 회사 다 붙을 수 있으니까 좆같은거 보이면 나가는거지 ㅋㅋㅋ 저스펙 애들은 중견에서 그럴거고 무스펙은 중소 레벨에서 그럴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