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2030 청년들의 조기퇴사, 정말 나약함의 결과인가

작성자선배녀(안웃게)|작성시간26.06.21|조회수103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유노현무? | 작성시간 26.06.21 노사 서로가 원하는대로 된거지
    다들 고스펙 신입 뽑고 싶은데, 고스펙 신입은 많은 회사 다 붙을 수 있으니까 좆같은거 보이면 나가는거지 ㅋㅋㅋ 저스펙 애들은 중견에서 그럴거고 무스펙은 중소 레벨에서 그럴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