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3년동안 열심히 일했던 회사 퇴사할 때 너무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2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대쪽 말도 들어봐야 한다VS아무리 그래도 나가는 사람한테 너무 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ㄴ제네시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나가는사람한테 저런말하는 팀장이 이상함 작성자개솔금 | 작성시간 26.06.23 new 말이 모순이네 우리랑 안맞는데 조금만 힘들어도 퇴사하지 말라고 ㅋㅋ 작성자엠쥐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말이 달라서 양쪽다 들어봐야지. 작성자앙꼬 | 작성시간 26.06.23 new 양 쪽 다 들어보기는 해야겠지만, 간다는 사람한테 굳이 저런 말 할 필요가 있나 싶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