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그저 세금에 미친 좌익 용공들

작성자테오도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203 목록 댓글 5


https://naver.me/x4lDhhkt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나라에서 메꿔주는 법도 함께
나오면 ㅇ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랏촤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삼성, sk가는 평가액 떡상해도 팔생각도 없을텐데 그냥 세금만 더 떼이겠네
  • 작성자앙고라 | 작성시간 26.06.23 new 굿
    하이닉스 삼성전자 같은 크게 수익 본 주식 중간 세금 내놔 !!
  • 답댓글 작성자posthoolis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익은 전국민에게 나누자!!
  • 작성자향가향가 | 작성시간 26.06.23 new 당장 시행하라!!
  • 작성자김페퍼 | 작성시간 26.06.23 new 병신들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