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 쓰다가 10비트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서 팟플 재설치하고 lav 코덱+ madVR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글씨로 표시되던게 저렇게 네모안에 표시되네요
이거 어떻게 하면 예전처럼 나올까요?
다음검색
팟플레이어 쓰다가 10비트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서 팟플 재설치하고 lav 코덱+ madVR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글씨로 표시되던게 저렇게 네모안에 표시되네요
이거 어떻게 하면 예전처럼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