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팟플레이어 Q&A

팟플레이어 좌측상단 파란글씨표시되던게 네모칸으로 표시되네요...

작성시간13.06.26|조회수634 목록 댓글 1

팟플레이어 쓰다가 10비트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서 팟플 재설치하고 lav 코덱+ madVR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글씨로 표시되던게 저렇게 네모안에 표시되네요

이거 어떻게 하면 예전처럼 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팟플.개발자 | 작성시간 13.06.26 해당 사항은 madVR이 출력 해주는검니다~~
    madVR이 전체 화면으로 되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OSD정보를 표시 할 수 없으므로 madVR의 기능을 사용하는데, 그럴 경우 저렇게 됩니다~~
    즉 원래 그런검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