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 좌측상단 파란글씨표시되던게 네모칸으로 표시되네요... 작성자| 작성시간13.06.26| 조회수364|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13.06.26 해당 사항은 madVR이 출력 해주는검니다~~madVR이 전체 화면으로 되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OSD정보를 표시 할 수 없으므로 madVR의 기능을 사용하는데, 그럴 경우 저렇게 됩니다~~즉 원래 그런검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