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팟플레이어 Q&A

자막이 가끔 검은색 박스로 가려집니다 ...

작성자㉧㉨㉭|작성시간16.12.28|조회수1,397 목록 댓글 8


너무 어두워서 잘 안보이긴한데, 가끔 저런 식으로 자막이 검은색 박스로 생깁니다...


설정 초기화도 해봤지만 도저히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8 오 감사합니다... 네이트온을 다시 설치해야겠네요.. 설치후 아이디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8 마지막 테스트 파일 문제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팟플.개발자 | 작성시간 16.12.29 어제 테스트 한거 마무리 할려구 하는데..
    네이트온 로그인좀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9 헉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시간이 안나네요 ㅠㅠ.. 시간이 될때 다시 연락 드려도 괜찮을까요..?
  • 작성자팟플.개발자 | 작성시간 16.12.30 네..
    편한 시간때 대화 걸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