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이 가끔 검은색 박스로 가려집니다 ... 작성자㉧㉨㉭| 작성시간16.12.28| 조회수79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16.12.28 환경 설정에서 초기화를 해보시고 VGA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8 동일 합니다. vga는 최신 드라이버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16.12.28 네이트온 아이디를 ahahlive@hanmail.net로 보내주시면 원격으로 접속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8 오 감사합니다... 네이트온을 다시 설치해야겠네요.. 설치후 아이디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8 마지막 테스트 파일 문제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16.12.29 어제 테스트 한거 마무리 할려구 하는데..네이트온 로그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29 헉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시간이 안나네요 ㅠㅠ.. 시간이 될때 다시 연락 드려도 괜찮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16.12.30 네..편한 시간때 대화 걸어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