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작성자하루/전주(71)|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근데 간병인을 안쓰고 보험료도 청구 안했습니다.근데... 조만간 2주정도 병원에 입원할생각인데...간병인을 쓸까 고민중입니다. 유방전절재술이면 얼마나 쓰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잘났다 | 작성시간 26.06.12 간병보험은 가족간병 가능한걸로 가입하신거죠 ? 가족이 간병하시거나 지인이라도 꼭 등록해서 무조건 쓰셔야죠 기간은 입원부터 퇴원기간까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