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작성자하루/전주(71)|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니잘났다 작성시간26.06.12 간병보험은 가족간병 가능한걸로 가입하신거죠 ? 가족이 간병하시거나 지인이라도 꼭 등록해서 무조건 쓰셔야죠 기간은 입원부터 퇴원기간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