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작성자하루/전주(71)|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니잘났다 작성시간26.06.12 간병보험은 가족간병 가능한걸로 가입하신거죠 ? 가족이 간병하시거나 지인이라도 꼭 등록해서 무조건 쓰셔야죠
    기간은 입원부터 퇴원기간까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