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 보험의 달인

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작성자하루/전주(71)|작성시간26.06.12|조회수48 목록 댓글 1

간병비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근데 간병인을 안쓰고 보험료도 청구 안했습니다.

근데... 조만간 2주정도 병원에 입원할생각인데...

간병인을 쓸까 고민중입니다. 

유방전절재술이면 얼마나 쓰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잘났다 | 작성시간 26.06.12 간병보험은 가족간병 가능한걸로 가입하신거죠 ? 가족이 간병하시거나 지인이라도 꼭 등록해서 무조건 쓰셔야죠
    기간은 입원부터 퇴원기간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