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4주 접어든 으뜸 맘입니다..^^
참치회가 너무 땡기는데..ㅎㅎㅎ
이거 먹어도 될까요?
못먹고 스트레스 받는거 보다 먹는게 나을런지요?^^
수은 함량이 높아서 먹지 말라는 기사를 봐서...좀 꺼려지네요...(캔은 더 많이 들었다네요)
얼마전에 물회 먹고 한번 탈 난적이 있어서 아주 아주 조심스러워 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으뜸 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29 ^^ 감사합니다..이렇게 괜찮다고 해주시니....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네요..ㅎㅎ
-
작성자예비 엄니 작성시간 10.06.29 저두 조금씩 먹었어요! 마니는 먹지 말고 조금씩 드세요!! 저도 임신중에 걱정하면서 이것저것 조금씩 먹었는데 우리 애기 건강하게 태어 났어요! 뭐든지 잘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체리뽀야 작성시간 10.06.29 저는 임신중에 회많이 먹었는데 왠만하면 방금 잡아 온것으로 먹었고 연어 참치는 되도록 안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으뜸 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29 네...연어 참치에 수은 함량이 높다고 해서 조금 꺼려지는건 사실입니다..ㅠㅠ
근데 또 어디서 보면 오메가3 가 많다고 추천을 하더군요... 어떤게 맞는지는 몰겠지만 진짜 땡길때만 적은 양으로 신선한거 먹어야 겠어요.. -
작성자윤여인 작성시간 14.08.07 저도 걱정되서 못먹다가 최근 기사보고 인삼했습니다ㅎㅎ 임산부나 어린이, 수유중인 여성들의 경우 일주일에 두세 번 연어, 메기 대구 같은 생선이나 참치캔을 230~340그람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날 것을 조심해야 하는 임산부들에겐 아무래도 참치캔이 훨씬 좋겠지요? 참치는 브레인푸드나 힐링푸드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니 권장량 적당히 섭취해야 겠어요!! 기사 남기고 갑니다 확인 해보세요~~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955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