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일터를 통해 인사교류 신청 중에
교류자가 근속승진자( 교류상대방이 근속승진인 경우 하위직급 정원에 해당하여 강임이 필요할 수 있음)
1:1교류 신청을 했는데 상대방이 근속승진자 입니다. 팝업창이 떠서 강임되지 않을까 걱정이 돼서 문의드려요
서로 같은 직급인데 교류자가 근속승진자여서 만일 제가 강임되거나 상대방이 강임되거나 그런 경우가 있을까요?
그리고 교류자 쪽 기관으로 제 직급으로 가게된 경우 정원 외로 구분돼서 향후 불이익 받을 수 있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