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죽순 끊어왔어요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 목록 댓글 10

회사뒤에. 대나무밭이 있나봐요
첫날 끊어서 회사에 식당에줘서
밥반찬만들어. 나왔다네요
두번째는 이웃지 두집나너주고
오늘도한집 이웃집주고 요근
우리먹을려고합니다.

일단 살뜨물에삶아서. 찬물에
몆번갈아주면 된데요
나머지는. 냉동실보관 하면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봄에올라. 오잖아예
  • 답댓글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09 참박꽃 텃밭 뒷산에서 채취하여
    맛을 보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도간 뒷산에. 대나무 밭이 있나봐요.맛나게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했을때는 죽순도 얼마나 가득 장만했던지..
    냉동실에 꽉 채워놓고 쓰기도 했는데♡
    오랫만에 보네요.저 요즘 많이 게을러진듯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요즘가지고오면
    냉동실에 보관 하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