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뒤에. 대나무밭이 있나봐요
첫날 끊어서 회사에 식당에줘서
밥반찬만들어. 나왔다네요
두번째는 이웃지 두집나너주고
오늘도한집 이웃집주고 요근
우리먹을려고합니다.
일단 살뜨물에삶아서. 찬물에
몆번갈아주면 된데요
나머지는. 냉동실보관 하면된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넵
봄에올라. 오잖아예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09 참박꽃 텃밭 뒷산에서 채취하여
맛을 보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도간 뒷산에. 대나무 밭이 있나봐요.맛나게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했을때는 죽순도 얼마나 가득 장만했던지..
냉동실에 꽉 채워놓고 쓰기도 했는데♡
오랫만에 보네요.저 요즘 많이 게을러진듯ㅠ^^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두 요즘가지고오면
냉동실에 보관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