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롯데백화점에서만 시판되는 빵이래요
웨이팅 2시간 이상이라는데 난 안먹고말지
빵이 그기서 그기지 안그래요
주방에서 힌껏 요리한다고? 톡을 많이 늦게 확인히니 딸이 "엄마 현관문에 소금빵 걸어놨어
먹어" 포장위 봉지에 큰소라빵 히나가 초크가 흘러나와 마침 달달구리 먹그 싶었기에
낼름먹고 사진을 찍었어요
박뚜기 인지 김뚜기 인지 처음이라서 ㅋㅋ
빵순이 딸이 아들체험학습 데려다주고 기다리는 시간 세군데 줄을서 10 만원어치 ...
저네 집에서 사진을 보내왔어요
샌드 나도먹고 싶은데 작은아들 줄건가봐요
소금빵은 8월30 일까지 입니다?
쇼핑하고 영화보고 빵사고 내돈내산
한번나가봐야겠어요
저녁으로 꽁치조림에 상추를 볼터지게 먹어
메인 소라빵은 내일먹어요~^^
다음검색